7월 2주 만에 5만5천대 판매… 지난해 대비 150% 증가 제습은 물론 의류·신발 건조까지… 여름 필수가전 등록
  • LG전자 제습기 판매량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LG전자는 24일 제습기 판매가 지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5만 5,000대에 달하는 등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대비 150% 늘어난 수치다. 지난 6월까지 누적 판매 수 역시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어 역대 판매량 최고치를 기록 중이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며 주문이 폭주 중이다. 제습기 효과를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 효과가 큰 몫을 하고 있다. 제습기가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제품 경쟁력을 통해 가전 명가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다.”
    - 이기영 상무(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LD-107DDR’로 10리터 용량에 최대 41㎡(12.4평)까지 제습이 가능해 거실 등 넓은 공간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자동 습도조절 기능을 통해 가장 쾌적하다고 느끼는 50~60% 수준으로 실내 습도를 유지하며 연속 배수, 타이머 기능, 3단계 풍량조절 기능까지 갖췄다. 

    강력한 의류, 신발 건조 기능이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마철 습도가 높아 잘 마르지 않는 빨래의 건조시간을 최대 70%까지 단축시키기 때문이다.

  • LG전자는 제습기 용도가 다양해짐에 따라 올해 6리터짜리 신모델을 출시했다. 이 제품(모델명 LD-067DSR)은 습도조절 기능과 의류건조 기능을 갖춘 초경량 제습기로 아이들 공부방이나 싱글족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