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포토이벤트 진행무료 시음회, 룰렛 이벤트, 흔들기 이벤트 등
  • ▲ 광화문 사거리에 마련된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아이스’ 행사장에서 모델이 차가운 얼음 속에 있는 ‘카누’ 스틱과 ‘카누 아이스’가 들어있는 텀블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광화문 사거리에 마련된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아이스’ 행사장에서 모델이 차가운 얼음 속에 있는 ‘카누’ 스틱과 ‘카누 아이스’가 들어있는 텀블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 된 가운데,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도심의 열기에 지친 시민들과 함께 잠시 더위를 잊는 시원한 시간을 가졌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7월26일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에서 무더운 여름을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자는 내용으로 ‘카누 아이스’ 포토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카누 아이스’ 포토이벤트는 오전 10시 30분부터11시까지 진행되는 포토행사 외에도 시민을 대상으로 ‘카누 아이스’ 무료 시음회, 룰렛 이벤트, ‘카누 아이스’ 흔들기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해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 ▲ 광화문 사거리에 마련된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아이스’ 행사장에서 여름의 열기에 지친 시민들이 ‘카누 아이스’ 무료 시음회에서 차갑게 탄 ‘카누 아이스’를 마시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 광화문 사거리에 마련된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아이스’ 행사장에서 여름의 열기에 지친 시민들이 ‘카누 아이스’ 무료 시음회에서 차갑게 탄 ‘카누 아이스’를 마시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  
    이번 ‘카누 아이스’ 포토이벤트 행사장에서 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은 명함을 남기면, 1명을 추첨해 8월 또는 9월 중 당첨자의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카누’를 서빙하고 ‘카누’ 제품을 선물하는 ‘카누 오피스 어택’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