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맞아 감사와 사랑의 인사 전달2월 한 달 동안 ‘스포티지R·쏘렌토R’ 출고 개인고객 대상고객 이름으로 지인 휴대폰에 초콜릿 교환권·메시지전달
  •  

    기아자동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13일 2월 한 달 동안 ‘스포티지R’과 ‘쏘렌토R’을 출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지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스포티지R·쏘렌토R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주변의 소중한 지인에게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하도록 마련됐다.

    고객이 입력한 지인의 휴대폰 번호로 기아차가 모바일 초콜릿 교환권과 메시지를 보내준다.

    모바일 초콜릿 교환권과 메시지는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지인에게 전송되며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초콜릿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차량등록 완료 후 오는 3월13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kia.com)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고객 성명과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초콜릿을 전달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거나 #00009번으로 같은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된다.(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 중복참여 불가. 계약번호 당 1회 참여 가능)

    기아차는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시민이 뽑은 착한 기업’ 1위에 선정되는 등 고객 감동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