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까지 킨텍스에서 코란도 패밀리 3종류와 다양한 레저 아이템 전시푸짐한 상품 제공하는 ‘러브 코란도 투리스모’ 행운권 및 기념품도 증정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2013 국제 캠핑 페어’에서 코란도 패밀리로 레저생활하는 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쌍용차는 지난 2월 28일부터 오는 3월 3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캠핑 페어(International Camping Fair 2013)’에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레저 용품을 선보였다.
출시 3주 만에 2,200대 넘게 계약된 AWD 승합차 코란도 투리스모는 크기의 이점을 살려 루프레일을 설치하고 그 위에 카약을 실었다. -
국내 유일의 픽업트럭 코란도스포츠는 2.04㎡의 뒤편 데크에 슬라이드 베딩과 자전거 거치대를 설치하고 나타났다.
코란도C는 루프에 1인용 텐트를 설치하고 차량용 이동식 에스프레소 머신 등을 배치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
쌍용차는 ‘2012 국제 캠핑 페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 응모권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다.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영업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1대), 고급 캠핑텐트(15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