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전국 대학생 대상 ‘BIC 서포터즈’ 모집 활동 시 매달 활동비 20만원 지급… 최우수팀 장학금 400만원
  •  

    BIC은 8일 오는 17일까지 ‘BIC 아날로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BIC 아날로그 서포터즈’는 디지털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의 감성을 깨우기 위해 손 글씨를 활용한 다양한 SNS활동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전파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BIC은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장학금 프로그램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프랑스 글로벌 브랜드로써 오랜 기간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데 대해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 BIC 관계자


    전국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17일까지다.

    신청은 ‘BIC 아날로그 서포터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ickorea)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중 면접을 통해 총 20명을 서포터즈로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4월 1일부터 5개월 간 월별 미션과 캠페인 미션을 수행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활동비 20만원이 주어지며 활동결과를 평가한 후 최우수팀에게는 장학금 400만원을 수여한다.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의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수료증이 지급된다.

    BIC은 67년의 전통의 프랑스 브랜드로 문구와 라이터, 면도기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세계 볼펜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2013년 현재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9,300명의 임직원이 근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