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내 유전공학 벤처와 ‘천연물사이언스’ 협약


미코리아㈜ (대표 김정현)는 19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600여명의 관계자를 초빙,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에 대한 신제품 출시 기념회를 개최했다. 

미코리아㈜가 선보인 ‘COREA CELL’화장품은 사람의 성체줄기세포의 대량 배양에 성공하여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의 특허권자인 닥터에이치팜사와 미코리와의 특허출원 독점공급계약협약에 의해 제조된 획기적인 화장품이다.
특히 이 화장품은 작은 유리병에 국내 최초로 6억개의 줄기세포 배양액이 담겨져 있어 이를 피부에 분사 하게 되면 면 피부의 재생변화를 일으킨다.

이 화장품은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이 있고, 무엇보다 조직의 재생과 성장촉진에 큰 보탬을 준다는 것이다.
줄기세포 자체가 상처받은 조직의 복구는 물론 면역세포의 증식을 조절하는 성분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는 줄기세포를 배양하면 줄기세포가 증식 되면서 130여 종류의 각종 성장인자, 아이토카인, 재생펩타이드 등이 생성되는 원리가 적용되다.
이러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이 화장품은 2개월 정도 사용할 경우 피부변화를 직접 확신할 수 있다고 한다.
제품 론칭 전에 자체적으로 사전 고객 체험 및 자체 만족도 조사결과 수많은 사업자가 모집되는 성과도 얻었다.

또한 ‘COREA CELL’은 줄기세포 배양의 영양성분이 피부속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하도록 ‘오스모셀 제조공법’의 특허기술이 도입되었기 때문에 줄기세포의 본래의 기능을 그대로 발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코리아㈜ 그랜드오픈과 ‘COREA CELL’ 브랜드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2011년 미스코리아 선 김이슬과 2012년 미스코리아 미 김태현 등 국내 정상급 미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론칭을 기념하여 7080시대의 정상급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이번 <미코리아㈜ 그랜드오픈 및 COREA CELL 런칭쇼>를 통해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과는 차원이 다른 국내최초 6억셀 줄기세포 배양액을 개발, 발표하는 것으로 국내외 화장품 산업계와 여성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