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번 인텐스와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제공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박종원이 선보이는 유머스토리 등 콘텐츠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지루한 일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채워 줄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nEnergy)을 오픈했다. 

유럽, 라틴 아메리카 등 전세계 84개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계적인 에너지 음료로 <강렬하게(Intense) 타오르는(Burn) 내 안의 에너지>라는 뜻이 담겨있다.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통, 공감, 체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세계적인 에너지음료 답게 <번 인텐스>는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에너제틱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좋아요>를 클릭하고 번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일 30명에게 <번 인텐스>’ 1박스,
4월15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일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번 업 포토제닉(burn up photogenic)이벤트를 통해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너제틱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컨텐츠도 마련돼 있다. 

먼저, 번 인텐스 페이스북 대표 콘텐츠로 <burning 25시> 웹툰 시리즈를 매주 1회씩 총 24회에 걸쳐 선보인다. 
네이버 인기 웹툰 <골방환상곡>의 박종원작가가 피곤한 일상, 휴가 준비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소재로 한 리얼 유머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웹툰에 센스넘치는 댓글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번 인텐스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하는 <웹툰 리플라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유명 DJ/VJ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된 번 크루(burn crew)가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식 등을 알려주는가 하면,
4월말부터 오피스, 대학가, 클럽 등에서 진행 예정인 소비자 샘플링, 번 야드 (burn yard) 파티 등 이색행사에 관한 정보도 실시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올해의 브랜드 캠페인인 ‘ONE MORE ROUND’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번 인텐스만의 에너지로 매일을 25시간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번 인텐스’의 문화와 에너지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코카콜라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