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총 12명 선발 예정…다양한 항공 마케팅 실무 경험 제공
  •  

    국적 저비용항공사 진에어가 2일부터 2주간 대학(원)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부터 항공·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선발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과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항공 마케팅 실무 경험을 지원하는 국내 항공업계 대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해 주는 ‘멘토 책임제’를 운영해 그동안 참가했던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10기는 다음달 8일 발대식 이후 약 4개월간 매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한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진에어 대표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며,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기획 ▲디자인 ▲영상 부문으로 나눠 총 12명을 선발할 계획다. 이번 모집은 국내 대학교 또는 대학원의 재(휴)학생으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오는 15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나 그린서포터즈 공식 블로그(jinairgs.tistory.com) 등을 참고해 지원서와 지원 과제물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9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진에어는 "지난 4년 동안 그린서포터즈 활동을 거쳐간 많은 대학생들이 여행 및 항공 업계를 이끄는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이번 모집에도 많은 학생들이 지원해 항공 및 여행 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경험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