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데이 제휴 기념 포인트 '2배' 프로모션
  •  

    비씨카드는 신생 창업(스타트업) 기업 관련 포털 '데모데이'와 제휴한 기념으로 오는 8월22일까지 포인트 2배 사용 확대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비씨카드는 신생 창업 기업들과 소비자, 기업, 정부기관을 연결시켜주는 '데모데이' 웹사이트 내 '데모데이 마켓'이라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데모데이 마켓에는 배달의 민족, 쏘카, 눔코리아, 스마일캣, 우버 등이 참여하고 있다.

    고객들은 일종의 인터넷 장터인 '데모데이 마켓'에서 이들 기업들이 내놓은 창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오!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적인 혜택은 '데모데이 마켓'에서 오직 포인트로만 결제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통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할 때 결제 금액의 10~50%만 사용할 수 있으나,  20~100% 수준으로 2배 더 높였다.

    예를 들어 판매 가격의 50%를 오!포인트로 결제 가능한 상품을 프로모션 기간 구입시 2배 향상된 100%, 즉 전액 모두를 오!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경품과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들도 준비돼 있다.  

    김수화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 상무는 "오!포인트는 쇼핑, 외식, 문화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가맹점군을 확보해 출시 1년 만에 3만 가맹점과 680만 고객을 보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이해 관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제휴처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