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준 사장 "글로벌 No.1 브랜드 가치·인지도 높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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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성그룹 제공

효성이 대한민국 섬유 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PIS) 2014'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프리뷰 인 서울'은 최첨단 복합 기능성 및 친환경 섬유소재를 소개하는 전시회로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 효성을 비롯한 전 세계 300여개 회사가 참여할 예정이며 약 11,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효성은 고객사의 원단과 의류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효성과 함께 상생 부스를 운영하는 곳은 ㈜대남, ㈜신일텍스, ㈜동화텍스타일로, 이번 전시회는 평소 빅 바이어(Big Buyer)를 만나기 힘든 고객사에게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프리뷰 인 서울 2014'의 메인 테마는 실제 세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환상을 의미하는 'abREAL : Tangible Fantasy(실재하는 환상)'으로, 새로운 섬유 소재 트렌드인 'Tactile(촉감)'과 'Fantasy(환상)'의 융합을 제안하고 있다. 

효성은 이러한 테마에 맞춰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와 고기능성 나일론 및 폴리에스터 원사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효성은 차별화된 원단 및 의류를 찾는 고객사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기술 개발에 매진해왔다"며 "다양한 기능의 개발과 고품질 제품 공급,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통해 효성은 시장의 트렌드를 먼저 이끌어 글로벌 No.1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를 크게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