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그룹 제공
    ▲ ⓒ한화그룹 제공


한화와 함께하는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은 '한화와 함께하는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불꽃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좌석티켓과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화그룹에 따르면 이벤트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불꽃티켓을 클릭한 다음 화면 속 불꽃장인의 안내에 따라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불꽃장인과 함께 자신만의 불꽃 큐브를 선택하고, 함께 감상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하는 등 참가자가 직접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쌍방향) 기술이 적용되어 이벤트에 참가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기존 경품과 달리 응모와 동시에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등 경품은 63빌딩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티켓'으로 모두 5명(10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2등 40명(80매)에게는 행사 당일 63빌딩에서 펼쳐지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라디의 공연을 함께할 수 있는 티켓을, 3등 100명(400매)에게는 한강 고수부지에 특별히 마련된 불꽃좌석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외에도 응모자 가운데 커피쿠폰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사이트에서는 불꽃축제 소개, 일정 및 프로그램, 축제장 안내, 불꽃정보, 안전지침 등 불꽃축제와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00년부터 시작해 한국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오는 10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