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제품•다양한 인기상품 선뵈며 해외 바이어들 이목 집중홍콩 코스모프로프 성황리 마감하며 해외 시장 진출 박차 가해
  • ▲ 국제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성황리 마감ⓒ아미코스메틱
    ▲ 국제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성황리 마감ⓒ아미코스메틱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미용 및 화장품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4)'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화장품 박람회로, 세계 4대 뷰티 박람회에 꼽힌다. 올해는 42개국, 총 2,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전세계에서 찾아온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획득 및 중국식약품감독관리국(SFDA)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하여 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비롯한 세계 10여 개국 이상에 수출을 하고 있다. 

     

    특히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상큼한 비타민을 가득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멀티 바이탈라이저 라인과 브랜드 퓨어힐스의 꿀벌 추출물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프로폴리스 라인이 바이어들에게 인기였다. 

     

    또한 4년에 한 번 피는 귀한 인삼열매인 진생베리발표여과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라인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잎추출물로 손상받은 피부를 관리해주는 티트리 라인 및 제주엔, 에쏘띠, DCS 등이 바이어들과 관람객들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현장 상담을 실시하며 우수한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트랜드를 반영해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