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미생'이 직장인들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끌자, 외식·유통업계에서도 직장인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미생'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1일 본도시락은 도시락을 구매하는 직장인 1000명에게 따뜻한 커피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사무실에서 본도시락을 먹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본도시락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며 경품은 응모 후 15일 이내 모바일 상품권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웅진식품에서는 국산 벌꿀과 홍삼으로 만들어 추운 겨울 인기인 '꿀홍삼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창에 올해 연말 모임 계획을 댓글로 간단히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송지가 회사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12명에게는 꿀홍삼 1박스를 증정한다. 발표일은 18일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수지가 찾아가는 신선한 커피타임' 이벤트를 연다. '네스카페 모카 이벤트' 페이지에 회사 주소지를 포함한 신청자 정보와 간단한 신청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에는 수지가 직접 찾아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함께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파리바게뜨 치즈케이크, 롯데시네마 예매권, 네스카페 커피믹스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있다. 이 밖에도 사무실 밀집 지역 중 8곳을 사전 예고 없이 기습 방문해 직장인을 위한 커피타임을 제공한다.

피자헛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 피자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내년 1월 31일까지 피자헛은 100분간 피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것. 

매장에서 갓 구운 다양한 피자와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라운포켓 등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피자를 한 조각 단위로 무제한 제공한다. 주중 점심은 1인 당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에는 1인당 1만2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