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프린터, 카메라 등 최신 제품 구매 다양한 혜택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C와 카메라, 모니터, 프린터 등 최신 IT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무게 950g, 두께 11.8mm의 초경량·초박형 노트PC 신제품 '삼성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곡선 디자인의 '올인원PC 7 커브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 정품 인증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S 아카데미'의 대표 제품인 PC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입할 경우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삼성전자 포인트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 카메라 'NX 미니', 스마트프린터 NFC,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 등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욱이 삼성전자는 올해가 20주년인 만큼 행사참여 대상 연령을 학생뿐 아니라 전 연령대로 확대할 방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년 동안 삼성전자 S 아카데미를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기 위해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 삼성전자는 '스무 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로'라는 주제로 TV 광고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 광고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행사 사항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마이크로사이트(www.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