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가지의 별자리 상징화한 '별자리 텀블러' 선봬
  • ▲ ⓒ락앤락 제공
    ▲ ⓒ락앤락 제공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중국 고객 몰이에 나섰다. 

락앤락은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신제품 '텀블러 시리즈'를 런칭하고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월 중국 시장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하고 공개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광고는 온에어 1달만에 합산조회수가 200만뷰(View)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편영상 기준으로는 다른 한류스타가 나오는 타 영상보다 최대 4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종석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이에 한국에서도 올 한해 동안 다양한 디자인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을 앞세워 텀블러 시장에 주력,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이종석을 전면에 내세운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
 
이종석과 함께한 락앤락의 새로운 광고인 '별자리 연애학'은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젊은 층의 흥미를 유발한다.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했으며, 이종석은 12편의 영상물을 통해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광고 개념을 넘어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를 가미한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더불어, 광고의 말미마다 등장하는 신제품 '별자리 텀블러'는 12가지의 별자리를 상징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개개인의 생일에 따른 별자리 선택이 가능해 '나'를 표현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3중 구조 뚜껑으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 정도 가벼워진 무게가 휴대를 더욱 용이하게 한다. 또 내부에는 분리세척이 가능한 차망을 장착해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였으며, 컬러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빛의 반사에 따라 투톤으로 보이게 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락앤락 김성태 부사장은 "중국에서 먼저 공개한 별자리 연애학 광고에 보내준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국내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과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2015년에는 밀폐용기만큼 텀블러 또한 락앤락을 대표하는 제품군으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보다 젊은 층과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