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암웨이가 다음달 15일까지 '한국암웨이 5기 글로벌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국내·외 대학(원)생들에게 글로벌 기업을 경험하고, 전공 분야에 맞는 실질적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자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글로벌 인턴십을 운영해 오고 있다.
암웨이 글로벌 인턴십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외 대학(원)생 및 휴학생들은 한국암웨이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에서는 글로벌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자질 및 열정을 심사하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2차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오는 5월 27일이다. 심층면접은 그룹 토의, 영어, 인성면접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6월 2일 실시된다.
한국암웨이 5기 글로벌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6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8주간 활동한다. 본인의 전공과 관심에 따라 부서 배치를 받고, 직무 교육과 소속 부서에서 진행 중이거나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기획서를 작성하는 등 실제적인 업무를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실무진과 1:1 멘토링을 통해 회사와 사회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조언도 얻게 된다.
한국암웨이 글로벌 인턴십의 하이라이트는 미국 미시간주 에이다(ADA)에 위치한 글로벌 암웨이 본사를 방문, 미국 및 세계 각국 인턴십 참가자들과 함께 글로벌 기업을 경험하고 Career fair 등의 이벤트를 통해 본사 실무진들의 전문적 조언을 듣고,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있다.
한국암웨이 인사부 김성태(김 마이크) 이사는 "한국암웨이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희망 직업과 직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열정페이, 장미족 등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는 대학생들이 한국암웨이 글로벌 인턴십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한국 및 글로벌 암웨이에서 체득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글로벌 인턴십에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29일 13시부터 신촌연세로 망고식스 신촌점에서 잡카페를 열고, 30일에는 16시 30분부터 숙명여자대학교 진리관 B101호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5기 글로벌 인턴십 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글로벌인턴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