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부화재 가족사랑 켐페인 광고사진.ⓒ동부화재 제공
    ▲ 동부화재 가족사랑 켐페인 광고사진.ⓒ동부화재 제공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가족애를 되새겨볼 수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 함께 해요 우리 가족'을 29일부터 온라인상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동부화재는 '우리 가족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과 '우리 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가족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은 가까이 있지만 잊고 살아가기 쉬운 소중한 가족에게 편지를 쓰면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되며, 매주 감동편지를 선정해 직접 우편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덧붙여 마음 우체통 이벤트는 지난해보다 참여 편의성을 높여 상황별 편지 디자인과 예약발송 시스템을 더해 많은 가족들이 가족 간의 사랑과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 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할 약속 3개를 선택하고, 약속을 실천한 인증샷 3장을 약속나무에 등록하는 미션형 이벤트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약속나무 이벤트를 완료하면 약속나무 당 1000포인트씩 자동으로 소외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금에 기부된다"며 "가족간의 사랑을 되새기면서 소외 아동도 돕는 아름다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