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누구나 한두 번씩 겪을 수밖에 없는 이벤트의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가 나왔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결혼, 이사, 장례업종에서 사용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에 제휴사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는 '더 라이프 서비스(The Life Service)'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기본 혜택으로는 각 이벤트 별 서비스 가입 후 해당 업종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이 있다. 500만원에서 1000만원 미만 이용 시 5만원,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 시 12만원, 2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시 30만원, 3000만원 이상 이용 시 5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각 서비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결혼은 가입월 포함 6개월, 이사는 3개월, 장례는 2개월 동안의 이용금액 합산 기준이다.(각 서비스 별 해당 업종 첨부 참조) 기본 혜택과 별도로 추가 제공되는 제휴사 특별 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결혼과 관련해서는 LG전자 베스트샵을 이용하면 최고 50만원을 캐시백 해주고, 에몬스가구에서는 소비자가격의 15% 할인 및 이용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한진관광, 레드캡투어에서는 상품별 최고 7%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쿠폰 제공, 듀오웨드 패키지 상품 할인 등도 있다.
 
이사 특별 혜택으로는 LG전자 베스트샵, 에몬스가구 특별 혜택에 이사방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에 3개월 무이자 할부,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더 라이프 서비스 가입 및 상담은 전용센터를 통해서 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결혼이나 이사, 장례 때에 무료로 가입만 하면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제휴사를 확대하는 등 서비스 내용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고객 호응에 따라 출산 등도 더 라이프 서비스에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