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 ,로얄젤리 추출물 성분 함유 '안티에이징'크림 각광
  • ▲ ⓒ한스킨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
    ▲ ⓒ한스킨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의 명가 브랜드 한스킨이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더팔래스호텔에서 열린 '제9회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 포상(코리아 스타 어워즈 2015)'에서 한국포장기술사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스킨 측에 따르면 '제9회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은 2007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관해 온 시상식으로, 패키징 산업의 우수 기술 개발 및 산업 발전 공로자에 대한 정부포상을 통해 관련 산업 종사자의 자긍심과 의욕을 높이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스킨이 올해 5월 출시한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은 코리아 스타상 기업부문에서 '한국포장기술사 회장상'을 수상했다. 

한스킨의 로얄 골든 비베놈 크림은 한국산 벌독 성분과 로얄젤리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특히 벌집에서 영감을 얻어 형상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에 레드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스킨 관계자는 "화장품의 패키지는 단순히 디자인뿐 아니라 제품의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나아가 제품의 특징까지 담아내는 기술력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한스킨은 제품의 뛰어난 효능뿐만 아니라 패키징 기술에서도 세계적으로 부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