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관계자 "이번 가을엔 고혹적인 로즈 컬러가 트렌드가 될 것"
  • ▲ ⓒ마몽드 제공
    ▲ ⓒ마몽드 제공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올 가을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살려주는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생기있는 꽃을 말린 드라이플라워의 깊은 색조가 우아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내추럴 룩, 센슈얼 룩, 로맨틱 스모키 룩, 모던 클래식 룩, 총 4가지 컨셉으로 제안하여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는게 마몽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올 가을을 맞아 립스틱(립제품),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크리 ! 틴트 컬러밤 인텐스'5종과 가을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아이섀도우인 '비비드 터치 아이즈' 5종이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지속력의 '이지드로잉 젤 아이라이너' 2종 등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이플라워의 분위기에 빠지는 계절인 가을에 맞춰 은은한 메이크업부터 성숙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까지 남들과 색다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이번 가을엔 붉은 장미꽃을 말린 듯한 깊고 고혹적인 로즈 컬러가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