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차량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도 진행
  •  


    한국·넥센 등 타이어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국타이어는 고객의 안전한 가을 나들이 및 추석 귀성길을 위해 무상 10대 안전점검과 워셔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G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발행된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고 티스테이션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이벤트 대상 타이어 상품을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야외 매트나 휴대용 응급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구매 고객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티스테이션과 포함한 공식 한국타이어 대리점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에서 롯데카드로 각 25만원,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 3만원 GS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와 티스테이션(www.t-station.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한국타이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타이어 정보센터(1577-0009)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도 추석을 앞두고 고급 세단용 타이어 '엔페라 AU5'와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를 4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협 하나로 마트와 제휴를 통해 홍삼 플러스, 잡곡 3종, 목우촌 햄, 참치, 멸치 4종의 먹거리와 한방샴푸 등 총 6종의 세트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입시 받은 사은품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로 직접 배송되며, 행사 참여점은 홈페이지로 확인 할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재생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대형트럭용 12R22.5 규격 재생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2본당 10kg짜리 국내산 농협쌀을, 타이어 4본을 구매하면 20kg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재생타이어 초특가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300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재고 소진시 초특가 판매 행사가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