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진 시제로 3행시 지으면 한화리조트 스페셜 뽀로로 인형이 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글날 연휴를 맞이해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설악 쏘라노, 양평, 용인 베잔송, 제이드가든에서 제 1회 어린이 동시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업장별 200명씩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우리가족>, <여행>, <가을>, <추억> 중 주제를 하나 선택해 동시와 그림을 지정한 화지에 그려 12시까지 제출된다. 오는 19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심사결과를 안내하며 대상 1명을 포함해 총 18명에게 한화리조트 주중 숙박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제이드가든 입장권, 명작 전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제 1회 어린이 동시 그리기 대회에는 어른들이 참여할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동시 그리기 대회 진행 시 지급된 이벤트 용지에 주어진 시제 중 하나를 선택해 3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우수작을 선정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한화리조트 모바일앱으로 2차 투표를 진행하며 총 20명에게 한화리조트 뽀로로 스페셜 에디션 인형, 케라시스 샴푸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