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 '훈민정음' 특별 패키지 출시아쿠아플라넷 여수, 한글 이름 또는 한글 옷 착용 고객에 패키지 30% 할인
-
- ▲ 아쿠아플라넷 여수.ⓒ한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여수는 한글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가족부터 연인까지 최대 25% 할인혜택을 주는 '훈.민.정.음' 패키지를 판매한다. 훈(訓) 패키지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백사이드 투어인 <시크릿 아쿠아>를 포함한 종합관람권을 권종별 최대 1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민(民) 패키지를 구매하면 3인 가격으로 4인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정(正)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종합관람권은 물론 기프트샵 인형 30% 할인권도 받을 수 있으며 음(音) 패키지는 종합관람권 25% 할인과 패럿빌리지 모이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훈.민.정.음> 패키지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간 매표소에서 한정 판매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순수 한글 이름 고객과 한글 옷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 본인에게 패키지권(BIG3, BIG2-A, BIG2-B)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증빙서류 지참)
이와 함께, 메인수조에 살고 있는 생물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훈민정음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에 메인수조에서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열기구, 카트 이용권(1인 4매)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