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CC 용인서... 시상규모 3000만원 상당의 순수 아마추어 골프대회
  • ▲ ⓒ한화리조트
    ▲ ⓒ한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플라자CC용인, 플라자CC설악,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3개 골프장 연 단체 회원을 대상으로 총 시상규모 3000만원 상당의 통합 연 단체 챌린지 컵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연 부킹 단체에서 대표 1팀씩 출전해 총 145팀이 7~8월 2차에 걸친 지역예선전을 거쳐 43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최종결선에 올라온 43팀은 오는 30일에 플라자CC 용인에서 왕중왕을 가리는 챔피언전을 치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단체 챌린지 컵은 팀워크와 단체전 묘미를 위해 1차~2차 예선을 스토로크와 4 Some 2 Ball 경기방식을 혼합해 단체간 소통과 친목을, 실력보다는 팀워크를 높여 참여에 의의를 두도록 했다.

    챔피온전에서 우승한 팀 전원은 일본 나가사키에 위치한 오션팰리스 골프클럽&리조트 2박3일 골프투어의 행운을 누리게 되며 이외에도 골프장 무료이용권, 야마하 드라이버/우드 및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골프문화 만들기 및 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