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은 연금저축상품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리 연금저축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년 연말 직장인들의 최대 관심사는 연말정산으로, 증권사 연금저축상품은 가장 손쉽고 간편한 절세 아이템으로 이미 직장인들에게는 연말정산 대비 필수 가입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연금저축은 400만원 한도 내에서 해당 연도에 납입한 금액의 최대 16.5%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소득 5500만원 이하 직장인의 경우 최대 66만원, 연소득 5500만원 초과의 직장인의 경우 52만8000원의 절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우리 연금저축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는 유안타증권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3가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연금저축상품에 신규가입 또는 펀드이동을 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지인과 함께 연금저축에 동반 가입한 10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커피 & 도넛세트'도 증정한다.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직장인들에게 절세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됐다"며 "연금저축과 체크카드 등 증권사 절세 아이템을 통해 올해 연말정산에서는 실질적인 절세 효과를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국 지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