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수량 반값 할인전, 디지털악기 백화점 연말 특별 이벤트
-
영창뮤직(대표이사 현계흥)이 연말을 맞아 ‘MERRY, HOLY, EVERY SEAS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에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D-1제품의 단독 런칭쇼가 방송된다. 방송상품에 한해 정상가 135만원에서 한시적 36%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며 13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또한 피아노 구입고객에게 마당놀이 ‘춘향이 온다’ 초대권 2매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AK백화점 분당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고급형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P20 모델을 정상가격 220만원에서 110만원으로 5대 한정 반값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오는18일~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오는 26일~31일까지 천연목재 건반을 장착한 디지털피아노 4종에 대해 최대 38%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특별한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디지털피아노 등 악기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은 연중 가장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하고 싶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