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기존 액상분유의 편리함은 물론, 충분한 영양설계 및 안전까지 고려한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출시 했다.
 
매일유업은 최근 외출이나 여가 활동이 늘고 워킹맘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선보이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엄마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 개봉 패키지 형태인 이지탭을 적용하여 액상분유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또 다년간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분석 결과와 40여년간의 분유 생산 기술로 액상 분유 국내 최초 두뇌 시력 성분인 DHA, 아라키돈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모유 평균 수준인 17㎎/100㎖까지 올리며, 아기들의 영양설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였다. 
 
또한 '아기들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제공하겠다'는 모토로, 1A 원유 중에서도 더욱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 관리하는 아기전용 원유를 담아 신선함을 더했으며, 집유부터 생산까지 매일유업이 직접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더 나아가 매일유업은 엄마들의 수유 부담을 줄여주고자, 기존 액상분유 시장 내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의 동일 용량 대비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해 많은 엄마들이 부담 없이 수유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엄마들이 가격과 성분을 모두 비교하고 꼼꼼하게 구매하는 스마트한 소비습관이 확대되고 있다"며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그러한 의미에서 액상분유의 편리함은 기본, 아기에게 더 좋은 영양성분과 합리적 가격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시장에서 사랑 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