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어워드서 ‘발효녹두 순한베베’가 수상하며 디자인 실력 입증
  • ▲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이 2015 굿 디자인과 잇 어워드에서 동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굿 디자인은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다. 

상품의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 마크를 부여한다.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수상한 제품은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와 라인 솔루션 퍼퓸드 코롱이다. 

라비다 메인 디자인 컨셉인 '빛과 플리츠'를 모티브로 하여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라비다는 2012년 파워셀 에센스에 이은 2번째 수상으로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라비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또한 한국디자인기업협회와 다자인정글, 이투데이가 공동주최하여 베스트 디자인을 선정하는 잇어워드에서도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이 본상을 수상하며 코리아나화장품은 업계 내 독보적인 디자인 실력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코리아나화장품 디자인랩 장향미 소장은 "이번 2015 굿디자인과 잇어워드 동시수상을 통하여 코리아나의 디자인 실력이 증명됐다"라며 "높은 품질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 디자인을 수상한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는 쉬머리프트™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의 탄력과 또렷함을 개선시키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 해주는 리프팅 효과가 특징인 메이크업 라인이다.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드 코롱은 가벼운 향수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바디라인이다.

또 잇어워드를 수상한 발효녹두 순한베베라인은 코리아나의 20년 연구 역사가 담긴 발효녹두 성분을 통해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