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구, 이충후, 임기학, 임정식 등 인기 셰프 구성 등 "프리미엄 시장 공략 강화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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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는 23일 한국 최고의 셰프들로 구성된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전격 출범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 등 삼성 프리미엄 주방가전 홍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3년 출범한 '클럽 드 셰프'에 이은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뛰어난 실력과 개성 넘치는 요리로 주목받고 있는 강민구·이충후·임기학·임정식 등 모두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

    미국과 유럽에서 활동 중인 해외 최정상 미슐랭 스타 셰프 7명으로 구성된 '클럽 드 셰프'는 삼성 슈퍼 프리미엄 가전 '셰프컬렉션' 개발에 참여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또 주요 행사에서 쿠킹 쇼를 통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시연하는 등 새로운 식문화 전파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증가하고 있는 슈퍼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정상 한국 셰프를 대거 영입,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새롭게 구성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소비자에 다가갈 예정이다.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삼성전자 주방가전 제품의 홍보대사로 신제품 출시행사 등에 참여하고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에 직접 나선다.

    특히 한국 음식에 맞는 식재료의 보관 방법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조리법 등을 조언하며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참여할 계획이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주방가전 제품의 탄생이 기대된다.

    '클럽 드 셰프'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있는 유명 글로벌 요리 학교인 프랑스 페랑디, 미국 CIA 등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식문화의 전파와 교류는 물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 삼성의 위상 강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출범은 한국 최고의 셰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