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물품구매 수수료 면제받고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 SC은행이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면 1만원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SC은행은 겨울휴가 및 방학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카드 사용은 물론 물품구입과 현금인출, 해외사이트 결제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체크카드 종류에 따라 해외에서 물품 구매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국제카드사 수수료 제외)해줄 뿐만 아니라 해외사용 금액의 1~2%를 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카드사용을 통해 적립 받는 방법 이외에도 SC은행에서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의 각종 금융거래를 통해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SC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신세계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하다.

    장호준 SC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대체 휴일과 계절적인 요인 등으로 최근 해외출국자 수가 늘어나고 해외에서의 체크카드 사용 빈도도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계절에 맞게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