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땡큐파머
    ▲ ⓒ땡큐파머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2016년 올해의 컬러’로 인기몰이 중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 패키지가 돋보이는 선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 SPF30 PA++(40ml)’와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40ml)’로 두 제품 모두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다.  용량 및 가격은 각 40ml에 2만6000원.

    사랑스러운 로즈쿼츠 컬러 패키지의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는 선 에센스에 핑크 쉬머가 더해진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세한 진주펄이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에 쉽게 예민해지는 이마나 콧등, 광대뼈 등 돌출 부위에 덧발라주면 하이라이팅 쉬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부드러운 세레니티 컬러 패키지의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는 깃털처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수분감이 넘치는 텍스처가 피부에 감기듯이 밀착되며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땡큐파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 및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