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가 UHD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7월 31일까지 UHD 가입고객에 대한 시청료 할인 혜택 및 UHD TV, 뮤지컬 티켓,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OO을 느끼려면 스카이라이프로 OO하라"라는 TV광고 문구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3인치 UHD TV, 뮤지컬 '삼총사' 티켓,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UHD 신규가입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수신료 1000원 할인과 1개월 무료시청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선 55인치 UHD TV,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현재 방영 중인 KT스카이라이프 TV광고나 메이킹필름 등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1차: 5월 9일~30일, 2차: 6월 1일~19일)와 영문이름에 U/H/D가 들어간 친구 및 본인을 추천하는 이벤트(6월 1일~30일)도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UHD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UHD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의 UHD 방송 가입자는 5월 초 기준 17만명으로 월 평균 약 1만5000명의 가입자를 모집하며 순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