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생활가전 렌탈 요금을 할인해주는 카드를 출시했다.

    1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국민카드는 동양매직과 제휴를 맺고 생활가전 렌탈요금 할인 혜택을 담은 '동양매직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동양매직의 생활가전 렌탈서비스 요금 할인과 패밀리 레스토랑,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동양매직 렌탈 요금 자동이체 결제 시 렌탈 요금을 최대 1만원 할인해 준다.

    렌탈 요금이 1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렌탈 요금 전액을 할인해 주며, 렌탈 요금 자동이체 승인이 2건 이상인 경우에는 합산하여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패밀리 레스토랑(VIPS·아웃백·TGIF) 20% 할인(월 2회,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에버랜드(일 1매, 연 10매) 및 롯데월드(일 1매, 월 2매, 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 월 4매, 연 10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원, 비자 1만5000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30~50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합리적인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렌탈요금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