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설 인문학 연계전공 설명회 안내문.ⓒ건국대
    ▲ 신설 인문학 연계전공 설명회 안내문.ⓒ건국대

    ◇ 건국대, 산업수요 맞춤형 인재 육성 '프라임 인문학 전공 설명회' 개최

    건국대학교는 휴먼ICT, 글로벌 MICE, 인문상담치유 등 3개 연계전공을 신설하고 'PRIME(프라임) 인문학 연계전공 설명회'를 9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건국대 문과대학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신설 연계전공 과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산업수요 맞춤형 인재 육성을 위해 건국대는 3개 전공을 개설, 학생들은 주전공과 함께 연계전공을 선택해 이수할 수 있다.

    ◇ 서울과기대 '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사업' 선정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특허청 주관 '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사업'에 제6차 주관 대학으로 선정돼 올해부터 5년간 총 9억원을 지원 받는다.

    이번 사업 선정에 따라 서울과기대는 지식재산 역량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전담 교수 임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에 나설 계획이다.

    ◇ 명지대 '찾아가는 MJ모의전형'

    명지대학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6년 찾아가는 MJ모의전형' 프로그램을 11일 진행한다.

    MJ모의전형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면접전형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한 설명회와 공개 모의면접, 전공 체험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 서울시립대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사례 공유 컨퍼런스'

    서울시립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교내 자연과학관에서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사례 공유 컨퍼런스'를 13일 개최한다.

    수도권 고교 교사 20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시립대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학생 전형자료 및 사례 분석 결과 등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