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추천 통해 0.3%포인트 금리 인하 혜택
  • ▲ (왼쪽부터) 황인철 ㈜인스타워즈 대표이사와 안효열 신한은행 개인고객부장이 1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마이홈 인테리어대출' 제휴사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신한은행
    ▲ (왼쪽부터) 황인철 ㈜인스타워즈 대표이사와 안효열 신한은행 개인고객부장이 1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마이홈 인테리어대출' 제휴사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지난해 출시한 인테리어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해 제휴사를 늘리고 있다. 

신한은행은 주택 인테리어 시공비용을 지원하는 '마이홈(My Home) 인테리어대출' 제휴사 확대를 위해 인테리어 시공 중개회사인 ㈜인스타워즈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타워즈는 전국 300여개의 우수 시공업체 제휴 및 책임시공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중개 전문 사업자다. 

앞으로 ㈜인스타워즈를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기존 인테리어 대출 대비 금리를 0.3%포인트 인하한 마이홈(My Home) 인테리어대출(제휴형)을 이용할 수 있다.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하거나 나만의 인테리어로 집을 꾸밀 경우 최저 3.47%(우대금리 포함, 17일 현재 금융채1년물 기준) 금리로 최장 5년간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제휴사에서 발급한 추천서와 시공계약서(견적서)를 가지고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이나 써니뱅크를 통해 상담 및 신청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공사를 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테리어 관계사와 업무 협약 확대를 통해 다양한 고객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상품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