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ATM기 통해 환전 금액 수령 및 직접 환전 가능
  • ▲ KB국민은행은 5월말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My Trip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5월말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My Trip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선사한다.

    KB국민은행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 트립(My Trip)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생활플랫폼 리브(Liiv)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거래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최대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말까지다.

신청한 환전 금액은 전국 1000여개 영업점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다. 전국 200여개 환전특화지점에서는 세계 주요 20개 통화를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은행 영업시간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환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KB국민은행 외화ATM기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환전 금액을 수령할 수 있고 직접 환전도 가능하다.

서울역 환전센터에서도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주요통화를 포함한 총 19개 외국통화를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다.

서울역 환전센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환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알찬 서비스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