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뱅킹 앱 S뱅크서 예약 신청 후 영업점 방문·55곳서 시범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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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고객이 필요한 업무를 사전 예약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55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지금까지는 영업점 내 대기 고객이 많을경우 번호표를 뽑고 순서를 기다려 업무를 처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하지만 신한은행 거래 고객은 모바일로 필요한 업무를 사전 신청해 방문시간에 맞춰 내점하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방문신청도 편리하다.모바일뱅킹 앱 S뱅크에서 방문을 원하는 지점을 지정하면 배정된 직원이 상담업무에 필요한 서류를 사전 안내하고 일정을 재확인한다.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예금신규, 은퇴설계 등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대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활용하고 예약서비스 이용패턴을 분석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실시 영업점을 대폭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