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은행권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8일 모바일 앱으로 상품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Chance Up! Style Up!’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뱅크, 써니뱅크, S알리미 앱 중 2가지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경품으로 △LG트롬 스타일러(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 △CGV영화예매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선 정기예금 50만원 이상, 적금 2만원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 이상, 입출금계좌 신규 개설, 환정 또는 해외송금 10만원 이상 등이며 상품 종류별 가입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5월말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6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해당 고객들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케이뱅크는 ‘상식으로 드립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케이뱅크가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불편했던 일상 속 이야기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후 케이뱅크의 광고를 패러디 한, 내가 원하는 상식으로 만들어진 나만의 영상이 제작되는 방식이다.
선정된 당첨자들은 개별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며 영상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 쿠폰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로 모인 ‘상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80개의 영상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당첨자를 위해 제작된 영상은 페북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제공된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원하는 상식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새로운 은행의 상식 실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