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치즈버거 구입시 1+1 혜택 제공회원 쇼핑몰서 매일 오전 10시 특가상품 판매다양한 업종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전국 롯데리아에서 삼성카드로 클래식 치즈버거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메뉴 단품 1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하루 2개씩 총 4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홈서비스, 고속도로 휴게소 등 일부 매장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인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특가상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아이시스 생수 2리터 6병 900원, 한돈 삼겹살·목살 1kg 1만4900원 등 특가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업종에서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업종별로 ▲온라인쇼핑, 가전, 여행·항공·면세점, 의류업종 2~5개월 ▲차량정비, 렌터카 업종 2~4개월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2~3개월 등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나들이를 가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정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애니카랜드 지점에서 정비 서비스 이용 전에 삼성카드를 제시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