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전국 편의점 자랑 공모전 개최, GS25,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수박·장어덮밥 출시 등
  • ▲ 2017년 3분기 사진공모전. ⓒCU
    ▲ 2017년 3분기 사진공모전. ⓒCU


    ◇ CU, 전국 편의점 자랑 공모전 개최


    CU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CU 사진 공모전’을 이달부터 9월 말까지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한여름의 CU 풍경', 'CU를 대표하는 상품 연출 사진'으로 CU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 공모전 수상작은 우수상에게 100만원(1명), 장려상 30만원(3명), 참가상에는 각 1만원 CU모바일상품권(50명)이 증정되며, 수상작들은 이듬해 달력으로 제작돼 전국 CU 점포에 비치된다.

    CU에 얽힌 미담을 자랑하는 ‘전국 점포 자랑’ 이벤트도 8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점포 자랑’ 이벤트는 CU에서 만났던 친절한 스태프, 감동적인 사연 등 일상에서 CU를 이용하며 겪었던 칭찬하고 싶은 이야기 혹은 깨끗하거나 이색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포 모습을 고객들이 직접 글, 사진, 영상의 형식으로 자랑하는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응모작을 점포명과 함께 CU 고객센터 대표 번호로 문자를 보내거나 담당자에게 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 ▲ 고객이 GS25에서 조각수박을 살펴보고 있다. ⓒGS25
    ▲ 고객이 GS25에서 조각수박을 살펴보고 있다. ⓒGS25


    ◇ GS25,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수박, 장어덮밥 출시

    GS25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수박을 출시했다.

    조각수박은 수박의 속 부분만 큐브형태로 잘라 컵 형태의 케이스에 담은 것으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1인가구의 니즈에 맞춘 상품으로 이번 조각수박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3800원.

    GS25는 복날에 고객들이 즐겨 찾는 수박이 1인분으로 포장돼 출시된 만큼 복날 기분을 내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지난 4일 여름철 보양 도시락으로 민물장어덮밥과 통장어덮밥을 출시했다.

    민물장어와 바다장어를 활용해 만든 두 상품은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통적인 보양음식인 장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초복을 맞아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민물장어덮밥은 평소에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주문도시락’을 통해서만 판매하지만, 복날 포함 앞뒤 3일간 오프라인 점포에서도 판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가격은 민물장어덮밥 1만900원, 통장어(바다장어)덮밥 5900원이다. 13일까지 GS25 오프라인 점포에서 민물장어덮밥 구매 시 유어스광동어성초차를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로고. ⓒ정상윤 기자
    ▲ 세븐일레븐 로고. ⓒ정상윤 기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데이 맞아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이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를 포함한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과 경영주협의회는 11일 서울 남대문 쪽방촌 거주민 700여세대에 도시락과 수박, 생수 등을 전달한다.

    이번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온정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 경영주협의회도 이번 나눔 활동에 팔을 걷어붙이며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은 거동이 어려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선 직접 가정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친다. 도시락, 생수 등 식사와 함께 더위를 식혀줄 모시 내의를 별도 준비해 전달한다. 어르신들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방 청소 봉사 활동도 진행한다.

    계상혁 세븐일레븐 경영주협의회장은 "편의점은 가까운 이웃과 밀접하게 호흡하며 존재하는 만큼 많은 경영주들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