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즈스콜레가 지난 6~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 결과, 행사 부스에 관람객 1만2천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에스티유니타스
    ▲ 키즈스콜레가 지난 6~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 결과, 행사 부스에 관람객 1만2천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에스티유니타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키즈스콜레, 방문객 1만2천명 기록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교육브랜드 키즈스콜레는 지난 6~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 결과 총 1만2천명이 부스를 찾았다고 14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그동안 그림책 '맥밀란 퍼스트 시리즈', 세계 명작동화 '마마파파 세계명작' 등을 출시했으며 전국 16곳에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1% 독서 멘토의 비법을 담아낸 차별화된 제품, 유아기 올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위한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 등이 관람객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고 에스티유니타스는 전했다.

    ◇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여름 패키지 출시

    대교의 마이다스 리조트가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서멀리 서머 패키지(객실 1박·키즈 아카데미 이용권 등) △서머 키즈 패키지(자유놀이·체험 프로그램 등)는 아이 동반 가족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조트 관계자는 "경기 청평 마이다스 리조트에서 패키지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교원그룹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파닉스 코스' 선보여

    교원그룹의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가 '파닉스 코스'를 마련했다.

    파닉스 코스는 유아 5~7세 대상 초보 영어 학습자를 위한 과정으로,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이 흥미를 갖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단계(Ground-Mountain-Sky)의 도입 과정으로 학습기간은 총 52주이며, 스마트 교재로는 △스마트워크북 △스마트스토리북 △스마트픽셔너리 △스마트알파벳&파닉스 상자 등 4종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