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힐튼호텔서 뉴 4시리즈 5종 국내 최초 공개잠재 고객 관심 쇄도, 일주일간 500팀 온라인 신청
  • ▲ ⓒBMW그룹코리아
    ▲ ⓒBMW그룹코리아

     

    BMW의 '뉴 4시리즈' 출시 기념 파티에 고객 1200여명이 참석했다.

    BMW그룹코리아는 지난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31일 밝혔다.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명이 참석했다. 서울 외 지역에서 개최하는 출시 행사에 1000명 이상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BMW그룹코리아는 애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할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지 하루 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했다.

    또 이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과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 등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이벤트 후에는 뉴 4시리즈를 표현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BMW 4시리즈는 지난 2013년 쿠페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전 세계에 40만대 이상 판매된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뉴 4시리즈는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