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개 브랜드 1500개 상품 다양하게 구매·선물 가능
-
간편함을 무기로 한 기업은행 휙 서비스를 통해 마음선물을 전달할 수 있게 된다.
IBK기업은행은 25일 모바일뱅킹 'i-ONE뱅크'에서 커피, 도너츠 등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선물할 수 있는 '휙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휙 선물하기는 i-ONE뱅크의 '휙 간편송금'을 이용해 쉽게 결제할 수 있으며, 40개 브랜드의 1500개 상품을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군별, 브랜드별 추천 코너뿐만 아니라 '사장님이 쏜다' 테마관을 통해 중소기업 CEO들이 직원이나 거래처 관계자에게 간식, 기념품 등을 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업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휙 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장님이 쏜다 테마관에서 상품 5개 이상을 일괄 구매한 고객 12명에게 '치킨 3마리'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1시 이후 휙 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1000원 추가할인' 타임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금융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원앱 전략으로 휙 간편송금, 휙 외화환전 등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금융 이외의 서비스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