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오는 11월 9일까지 '원내비' 이용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내비 서비스 중 최초로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 주행거리 1Km당 1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소 50마일리지만 모으면 경품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이야? 50Km까지 달려봐' ▲'목표 달성 라이딩!' 등 2개의 세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처음이야? 50Km까지 달려봐'는 이용자가 원내비를 구동시킨 뒤, SNS ID로 로그인하고 주행하면 1Km당 1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50마일을 획득한 고객 중 원내비 주행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씩 총 27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주행 경험이 있는 기존 고객에게는 매주 1000명씩 총 9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쿠폰을 지급한다.
'목표 달성 라이딩!'은 최초 50마일리지 달성 이후 50마일을 추가 획득할 때마다 백화점상품권 1만원, 주유상품권 3만원, 5만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학준 플랫폼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고객 외에도 원내비를 아껴주는 모든 고객들이 서비스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