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접속만 해도 40만 VIP 포인트 증정열쇠 충전 시간 단축 등 이용자 전원 4가지 특별 혜택도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신년을 맞아 혜택 가득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VIP 시스템 6단계에 해당하는 4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VIP 시스템은 상품 구매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콘텐츠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총 7단계로 나뉜다.
넷마블은 수호신장 몬스터, 5성 불멸자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새해를 기념해 해당 기간에는 수정 2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8일까지 열쇠 충전 시간 단축, 레이드 참여 횟수 추가, 요일던전 입장 횟수 추가, 모든 스테이지 오픈 등의 혜택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 외 총 7개의 미션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유니크 펫, 레어 펫, 현무 펫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묵현의 수호 정령 이벤트'와 퍼즐을 완성하면 수호신장 몬스터, 6성 몬스터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수호신장 퍼즐 이벤트' 등도 함께 실시한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신규 캐릭터 등 올해도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로 여러분들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