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생명이 여성의 삶과 건강에 집중한, 여성만을 위한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화생명 'The아름다운 여성愛보험'은 기본 성인 질환은 물론, 여성에게 다발하는 질환만을 집중해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계약에서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다발경화증, 중증루프스신염, 중증재생불량성빈혈, 특정류마티스관절염’ 진단시 각각 보험금을 지급한다.
특히 여성이라면 한번쯤 걱정하는 ‘유방암’에 대한 보장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금액 1000만원을 기준으로 ‘유방암치료특약’을 가입하면, 유방암 진단자금 및 유방재건 수술자금은 물론, 주계약에서 보장하는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절제술까지 각각 500만원씩 최대 1500만원까지 보장한다.
여성들의 만성질환인 오십견 및 하지정맥류에 특화된 보장도 눈에 띈다.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오십견하지정맥류보장특약’을 가입하면, 해당 질환 수술시 각각 회당 50만원 및 입원시 일당 2만원을 지급하고, 만기까지 살아 있으면 납입한 특약보험료의 50%를 돌려준다.
임신한 여성 고객의 경우 ‘모성보장특약’ 가입을 통해 사망, 진단, 수술, 입원자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모성사망 사인 질병에 의한 사망보장도 포함된다. 또한 태반조기박리(태아 분만 전에 태반이 먼저 떨어지는 것), 양수색전증(분만중 양수가 모체혈중으로 들어가는 것), 임신중독증(임신과 합병된 고혈압성 질환, 전체 산모 사망원인의 15%) 발생시 진단자금은 물론, 임신 및 출산으로 인한 수술과 입원자금, 유산으로 인한 수술자금도 보장한다.
해당 상품은 고객 니즈에 따라, 순수보장형, 만기환급형, 실버형, 골드형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순수보장형은 만기보험금은 없지만 저렴한 보험료가 장점이다.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생존시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전액을 환급하며, 실버형은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가입 2년후부터 매년 30만원씩 최대 10년간(골드형은 최대 20년) ‘자기愛자금’을 지급한다. 나를 위한 투자를 중요시하는 고객이라면, ‘자기愛자금’을 건강관리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버형 및 골드형을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