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최초 '잼라이브' 콜라보 퀴즈쇼 진행쏠(SOL)에서 문제 힌트 및 부활 아이템 제공
  • ▲ 신한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8시에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1000만원 상금을 걸고 '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8시에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1000만원 상금을 걸고 '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오는 29일 오후 8시에 상금 1000만원이 걸린 '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와의 콜라보 퀴즈쇼다.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퀴즈쇼에서 '쏠쏠(SOLSOL)한 잼(JAM)이 있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새로운 트렌드 마케팅을 진행하는 동시에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쏠 내 전용 페이지에서 출제될 문제들에 대한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퀴즈쇼 중 탈락 시 부활 가능한 아이템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실시간 퀴즈쇼를 통해 쏠(SOL)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잼라이브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모바일 퀴즈쇼 앱이다. 평일 오후 12시30분, 주말 오후 2시, 8시에 진행한다.

    잼라이브 동시 접속자는 최대 20만명에 육박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퀴즈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2문제를 모두 맞춘 우승자들은 상금을 똑같이 나눠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