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PC온라인 게임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을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은 총 3개의 던전과 7개의 보스로 구성된 대규모 던전이다.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던전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해야 더 깊은 심해로 탐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신규 유물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던전인 '아르카디아의 성역'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크에 대한 실마리도 확인할 수 있다. 낙원의 문은 최대 8명의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낙원의 문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 '마법 부여'도 도입된다. 마법 부여는 무기, 장갑, 상의 총 3가지 장비에 '마법 스크롤' 아이템을 사용, 해당 장비가 가진 스킬 강화 효과를 증폭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저레벨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나 혼자 큰다2: 가자! 낙원의 문으로'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각 레벨별로 준비된 미션을 달성한 후 성장과 재련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