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개발 양질의 서비스 구현 기업에 수여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 81% 만족5년 무상 A/S 제공… 업계 최장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바디프랜드는 인지도, 구매 실적, 선호도, 품질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재무 및 시장성과, 고객 중시 성과 등 전문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됐다.

    한국리서치가 올해 초 안마의자 보유 남녀 5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의 81%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자의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현재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타인에게 추천하겠느냐'는 추천 의향 질문에서도 74.1%의 긍정적 답변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이어졌다.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으로 책임 경영을 실천 중이며,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 서비스도 구축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자사 모델 방탄소년단의 안마의자 신규 광고 영상을 론칭하고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광고 에피소드 ‘여름 건강 관리법(#7 Summer health care solution)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더운 여름에도 냉풍 시스템이 적용된 시트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만의 특장점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