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안 비대면 랜선 기념식 개최김정태 회장 "디지털 중심 변화 주도해야"
  • ▲ 왼쪽부터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직원 대표ㅡ 유시완 하나금융티아이 사장이 1일 대형 스크린이 마련된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화상 대화에 참여한 직원들과 함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 왼쪽부터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직원 대표ㅡ 유시완 하나금융티아이 사장이 1일 대형 스크린이 마련된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화상 대화에 참여한 직원들과 함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의 IT전문 관계사인 하나금융티아이는 1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온라인 중계를 통한 비대면 랜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서른 살 랜선 생일파티'라는 이름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대형 스크린을 통한 화상 대화로 진행됐다. 

    기념식에 참석한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과 유시완 하나금융티아이 사장은 화상 대화에 참여한 서른명의 직원을 포함해 1000여명의 임직원들과 실시간 온라인 중계를 통해 창립 30주년을 축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태 회장은 "하나금융티아이 직원들이 코로나19로 더욱 가속화 하는 비대면·디지털 중심의 변화를 주도하는 핵심 인재가 돼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고 그룹의 발전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